CNET Korea뉴스신제품

타거스, 아이패드 프로용 케이스 4종 출시

유연성 갖춘 가소성 폴리우레탄 소재 썼다

플렉시블 멀티젠 케이스 ‘버사뷰 클래식’ 레드

(씨넷코리아=김상연 기자)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기업 타거스가 아이패드 프로 9.7인치 출시에 맞춰 ‘플렉시블 멀티젠 케이스(Flexible Multi Gen Case)’ 4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플렉시블 멀티젠 케이스’는 네 모서리에 스피커홀이 디자인된 태블릿 케이스이다. 탄력과 유연성이 탁월한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 소재를 사용하였고 미국 국방부 내구성 표준인증인 MIL-STD-810G을 획득했다.

‘버사뷰 클래식(VersaVu Classic)’은 애플펜슬 홀더와 360° 회전 ‘버사뷰’ 기술을 적용해 가로 및 세로 보기 등 자유롭게 태블릿 회전이 가능하다. 타이핑 앵글 또한 자유롭게 고정할 수 있으며 기울기도 4단계 앵글로 지원한다. 색상은 블랙, 레드 2가지이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버사뷰 시그니처(VersaVu Signature)’는 ‘버사뷰 클래식’과 동일한 성능에 천 소재와 메탈 버튼을 추가하였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2가지이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3D 프로텍션(3D Protection)’은 폴리우레탄 재질을 사용했으며 디보스 크로스패턴의3D 슬림 프로텍션 커버를 적용해 뛰어난 그립감과 완충효과를 높였다. 내부는 스웨이드 소재로 마감하였고, 사틴 PU소재를 사용해 생활 방수 기능을 지원하며 논슬립 그립 라인을 사용해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다. 색상은 블랙, 레드, 실버 3가지이며, 가격은 4만 9000원이다.

‘에버뷰(EverVu)’는 케이스 커버가 타이핑 앵글과 뷰 앵글의 멀티 스탠드를 지원한다. 내부는 한번 고정된 각도는 흘러내리지 않으며, 자석 타입의 플립 커버는 패턴과 커버를 고정할 수 있는 코너 밴드를 제공했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로 가격은 3만9000원이다.

한국타거스의 이혁준 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4개의 하이파이 스피커로 더욱 강력해진 음향을 자랑하는 아이패드 프로 9.7에 최적화된 제품이다”며 “별도의 외부 기기를 연결하지 않고도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