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먼저 소문난 음질 깡패" V-MODA 크로스페이드2 와이어리스

(씨넷코리아=유회현 PD) 이번 영상은 V-MODA 음향기기 시리즈 두 번째 에피소드로 V-MODA 크로스페이드2 와이어리스 헤드폰을 소개한다.

각종 해외 미디어를 통해 ‘2017년 베스트 헤드폰’으로 선정될 정도로 음질 평가 면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美씨넷닷컴 오디오 부문 데이빗 카노이는 “블루투스 헤드폰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린 제품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실제로 리뷰를 위해 음질 테스트를 해 본 결과 음 분리도가 확실했고 과장 되지 않은 저음이 비트를 기분 좋게 받쳐주는 수준이다.

블루투스 제품이지만 배터리가 방전됐을 경우 케이블을 꽂아 사용할 수 있으며 V-MODA만의 독특한 클릭폴드 기술이 적용되어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외관 아치형 디자인이 조금 불안하게 보일 수 있으나 미국의 밀리터리 규격 품질 테스트인 MIL-STD-810G 테스트를 통과했을 정도로 튼튼함을 자랑한다.

가격은 매트 블랙과 매트 화이트 모델이 45만원, 퀄컴 apt-X 코덱 옵션이 들어간 로즈골드 모델은 48만원이다.

그러나 2017 씨넷 크레이지 위크(www.cnetmall.co.kr) 기간 한정으로 로즈골드 모델이 40만 8천원, 매트 블랙과 매트 화이트 모델이 38만2,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행사 기간은 12월 4일부터 15일까지 총 12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