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KITAS 2018] 180도 젖혀지는 게이밍 의자, ‘아레나-X 제로’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크리에이티브는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8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8(KITAS 2018)’에 참가해 180도 등받이 각도 조절을 할 수 있는 게이밍 의자 ‘아레나-X 제로’를 선보인다.

‘아레나-X 제로’는 제닉스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 제품으로, 지난 5월 기준 판매량이 4만대를 넘어선 게이밍 의자다. 게이밍 의자는 게임이나 업무, 공부 등 장시간 책상 앞에 앉아있을 때 상반신 전체를 받쳐주며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레나-X 제로’는 등받이 각도조절, 시트 및 팔걸이 높이 조절, 틸트 기능을 지원하며 최근에도 최신형 디자인과 부품을 적용하는 등 꾸준한 품질 업그레이드도 이뤄왔다. 2017년도에 이어 2018 상반기에도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와 에누리 히트브랜드 선정, PC사랑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제품으로 선정됐다. 사용자 안전을 고려해 CLASS4인증을 받은 가스스프링과 고품질 메탈 5발을 사용한다. 또 메리츠화재 생산물배상 책임보험 1억원에 가입했다. 크기는 가로 57cm, 폭 55cm, 높이 127cm이며 높낮이 조절을 할 수 있다. 현재 블랙 에디션으로 출시한 아레나 제로 블랙 제품이 있으며,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게이밍 의자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키타스 2018에서는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닉스 게이밍 기어를 구매할 수 있다. 제닉스는 LED 기계식 키보드 발매를 시작으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출시했다. 최근 게이밍 의자를 비롯한 게이밍 데스크를 출시하고 인기 게이밍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제닉스는 자사의 게이밍 기어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를 9호점까지 오픈한 상태며, 전국 매장에서 직접 제닉스 게이밍 의자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 이 제품은 7월 14일부터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스마트디바이스전시회(KITAS 2018)’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키타스2018 볼거리로는 혁신적인 제품 10개를 볼 수 있는 키타스 탑텐(KITAS Top10)과 럭키백 행사인 키타스백(KITAS Bag)이벤트, 키타스걸(KITAS Girl)포토타임 등이 있으며, 참가기업의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할인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 관람을 희망하는 바이어는 키타스 홈페이지에서 바이어로 등록하면 사무국의 승인 후 번거로움 없이 매회 무료 입장할 수 있고, 일반 관람객은 7월 13일까지 50%할인된 5천원에 네이버, 티몬, 쿠팡,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