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KITAS 2018] "아이페이스 스마트폰 케이스 구경하러 오세요"

사진=하미코리아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하미코리아는 14일부터 1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8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8(KITAS 2018)’에 참가해 하미코리아 대표 브랜드인 아이페이스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사진=하미코리아
사진=하미코리아

아이페이스는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다. 외부 충격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우레탄으로 만들어 충격을 흡수하는 게 특징이다.

이중 소재를 활용해 제품의 견고함을 더했다. 케이스 뒷면은 PC 소재로 일상생활에서 생기기 쉬운 상처에 대비할 수 있고, 옆면과 내부는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해 외부 충격 보호성이 우수하다.

※ 이 제품은 7월 14일부터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스마트디바이스전시회(KITAS 2018)’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키타스2018 볼거리로는 혁신적인 제품 10개를 볼 수 있는 키타스 탑텐(KITAS Top10)과 럭키백 행사인 키타스백(KITAS Bag)이벤트, 키타스걸(KITAS Girl)포토타임 등이 있으며, 참가기업의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할인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 관람을 희망하는 바이어는 키타스 홈페이지에서 바이어로 등록하면 사무국의 승인 후 번거로움 없이 매회 무료 입장할 수 있고, 일반 관람객은 7월 13일까지 50%할인된 5천원에 네이버, 티몬, 쿠팡,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친절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