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게이즈 무선충전 패드, 와디즈에서 만나보세요

4월 10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스마트 IoT 제품 연구소인 게이즈랩이 선 없이 깔끔하게 책상 위를 정리할 수 있는 ‘게이즈데스크(GAZEDESK)’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를 지난 3월 26일(월), 크라우드 펀딩 전문 기업 와디즈(WADIZ)를 통해서 정식 런칭하고 펀딩을 시작했다.

출시하는 게이즈데스크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는 게이즈랩의 데스크 액세서리 프로젝트로 게이즈데스크 브랜드가 스마트 책상에서 시작해 스마트 사무용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게이즈랩 관계자는 말했다.

게이즈데스크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는 깔끔한 책상이 높은 업무효율을 만들어낸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이 제품은 무선 고속충전하면서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등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기획 시작부터 약 5개월 동안 프로토타입 제품을 통해 불편한 점을 찾고, 디자인을 수정하면서 다양한 환경에서 어울릴 수 있는 단순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 안정성도 대폭 강화해 해외 인증인 CE, RoHS, FCC 인증을 모두 마쳤고, 현재는 국내 KC 인증 절차를 진행 중이다. 펀딩이 끝나기 전 KC 인증이 완료될 예정이라고 게이즈랩은 설명했다.

게이즈랩은 이번에 게이즈데스크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를 국내 처음으로 와디즈에 런칭했다. 이는 와디즈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새로운 기술에 관심이 많아, 빠른 피드백을 받아 빠른 업데이트와 진보를 위함 때문이라고 밝혔다.

게이즈데스크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는 와디즈 한정 펀딩을 통해서 정상 판매 대비 30%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으며 4월 10일까지 한정예약 펀딩 중이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