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KITAS 2018] 에어독, 무선 충전제품 3종 출시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에어독은 14일부터 16일까지 ‘제8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KITAS 2018)’에 참가해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에어독T4’, 차량용 거치대 ‘에어독미니’, 무선충전패드 ‘에어독슬림’을 선보인다.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에어독T4’는 에어독슬림의 발열을 제어하는 설계와 특허 받은 송풍구 타입으로 출시됐다.

차량용 거치대 ‘에어독미니’는 특허받은 제품(특허 10-1854099)으로 고정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설계로 출시됐으며, 무선충전 스마트폰 충전코일을 이용해 부착하는 형식이다. 에어독 전작에서 사용된 나노 석션폼에 자력까지 합쳐져 스마트폰이 떨어지지 않게 잡아준다.

무선충전패드 ‘에어독슬림’은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설계로 특허 출원 중에 있으며,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한 제품이다.

※ 이 제품은 7월 14일부터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스마트디바이스전시회(KITAS 2018)’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키타스2018 볼거리로는 혁신적인 제품 10개를 볼 수 있는 키타스 탑텐(KITAS Top10)과 럭키백 행사인 키타스백(KITAS Bag)이벤트, 키타스걸(KITAS Girl)포토타임 등이 있으며, 참가기업의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할인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 관람을 희망하는 바이어는 키타스 홈페이지에서 바이어로 등록하면 사무국의 승인 후 번거로움 없이 매회 무료 입장할 수 있고, 일반 관람객은 7월 13일까지 50%할인된 5천원에 네이버, 티몬, 쿠팡,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