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비츠 바이 닥터드레 ‘솔로2 와이어리스’ 국내 출시

CJ E&M 통해 정식 출시…온라인 및 오프라인서 일제 판매

(씨넷코리아=봉성창 기자) 비츠바이닥터드레 ‘솔로2 와이어리스’가 1일 국내 정식 출시됐다. 이 제품은 ‘솔로2’에 블루투스 무선 기능이 더해진 제품이다.

‘솔로2 와이어리스’는 블루투스 4.0 LE 규격이 탑재됐으며 APT-X는 지원하지 않는다. 디바이스와 최대 9.1m까지 떨어져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1회 충전시 사용시간은 약 12시간이다. 별도의 게이지가 있어 편리하게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결해 사용하는 제품답게, 무선통화 기능도 지원한다. 헤드폰의 b 버튼으로 전화를 받거나 노래를 넘기고 불륨을 조절하는 등 각종 조작을 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가 방전되도 유선 케이블을 연결하면 일반 헤드폰처럼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솔로2 와이어리스’의 판매가는 43만 5천원이며, 색상은 레드, 블랙, 화이트, 블루 등 총 4종이다. 온라인 공식 쇼핑몰 비츠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무역센터, 각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등 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오픈마켓 ‘옥션’을 통해 구매시 선착순 100명에게 엠넷닷컴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솔로2 와이어리스’는 미국 출시 당시 비츠의 루크 우드 대표가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헤드폰에 무선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했다”고 말할 정도로 자신감을 표시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