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수능 끝, 고생한 수험생들 모여라"

IT 업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 봇물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7일 끝났다.

(씨넷코리아=권봉석 기자) ( Photo courtesy of Flickr, CC BY-SA 4.0 )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7일 끝났다. 올해 수능시험은 국어, 영어, 수학 등 전 영역의 난이도가 지난해보다 올라가 변별력이 높아진만큼 수험생들의 고민도 한층 커질 것으로 보인다.

수능 시험 준비에 지친 고3 수험생들을 위해 IT 업계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각종 최신 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간단한 응모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추첨 행사, 수능 이후 이어지는 전형 짬짬이 볼 수 있는 웹툰 등이 눈에 띈다.

TG앤컴퍼니는 루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예매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수능을 마친 친구를 태그한 후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CGV영화예매권(10명, 1인 2매), 커피 기프티콘(2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25일 루나 페이스북과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국후지필름은 12월 19일까지 수능 수험표를 등록한 모든 수험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스탁스 카메라, 포토프린터와 필름, 액세서리 등 5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레진코믹스가 141화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일상물 웹툰 ‘앙영의 일기장’

레진코믹스는 고3 수험생들이 수능 준비에 쫓겨 놓쳤던 웹툰 중 100화 가까이 쌓여 ‘정주행’할 수 있는 웹툰 7종을 선정해 소개했다. 18일 기준 169화까지 무료로 볼 수 있는 음식 웹툰 ‘마들레느가 9번지’, 141화까지 무료로 볼 수 있는 일상물 웹툰인 ‘앙영의 일기장’ 등이 추천 웹툰 목록에 올랐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전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017학년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에게는 경품 응모 기회도 주어진다.

올림푸스한국은 12월 15일까지 강남에 위치한 올림푸스 카메라 브랜드 스토어에서 수험표를 지참하고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8′을 구입하면 20%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또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켄싱턴 제주 호텔 디럭스룸 1박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권봉석 기자bskwon@cnet.co.kr

소비자들이 꼭 알아야만 손해를 안 볼 정보가 무엇인지 항상 고민합니다. 숫자만 잔뜩 등장하는 알맹이 없는 이야기는 빼고, 고민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