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KITAS 2017] 슈퍼카·슈퍼바이크 로고 품은 헤드폰 등장

람보르기니·두카티 헤드폰·이어폰 “차는 못 사도⋯”

KITAS 2017에 람보르기니·두카티 로고가 들어간 헤드폰과 이어폰이 등장한다.

(씨넷코리아=김상연 기자) ※ 편집자 주 : 스마트 디바이스 쇼 KITAS 2017(키타스 2017)은 신한전람이 주최하고 씨넷코리아가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스마트 디바이스 박람회입니다.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IT 기기와 연동해 쓸 수 있는 액세서리와 주변기기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KITAS 2017은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됩니다. KITAS 웹사이트에 사전 등록 후 소셜미디어 공유를 마치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씨넷코리아는 참가 업체 제품 중 흥미로운 제품, 혹은 특이한 제품을 한데 모아 지속적으로 소개합니다.

람보르기니와 두카티는 각각 이탈리아산 슈퍼 스포츠카와 슈퍼 바이크를 대표하는 브랜드다. 차를 잘 모르거나 운전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도 강렬한 노란색과 황소 로고만은 기억한다. 빨간 방패모양의 두카티 로고 역시 마찬가지다.

람보르기니·두카티 액세서리를 유통하는 오피아컴은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KITAS 2017에서 람보르기니·두카티 로고가 들어간 헤드폰과 이어폰 등 각종 주변기기를 전시한다.

주력 제품인 LB-V01 헤드폰은 32mm 드라이버 유닛을 내장했고 오래 쓰고 있어도 귀나 머리에 피로가 가중되지 않도록 부드러운 인조가죽을 덧댔다. 헤드폰 외부에는 람보르기니 로고를 새겼고 스마트폰 통화나 음악 재생을 조절하는 유선 리모컨 케이블도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EU 화학물질규제 인증 기준인 REACH를 통과했다. KITAS 2017에 마련된 부스에서 제품을 직접 들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