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이마트24에 '큰거온다'···던전앤파이터 팝업스토어 5월 오픈

대표 마스코트 ‘단진’ 입힌 제휴 상품 8종 출시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넥슨이 이마트24와 손잡고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IP를 활용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파’와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첫 공동 마케팅이다. 양 게임을 대표하는 마스코트 ‘단진’을 앞세워 이마트24 제휴 상품 출시부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까지 5월 한 달간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먼저 전국 이마트24에서 ‘단진’ 패키지를 입힌 제휴 상품 8종을 출시한다. ▲돈가츠 삼각단진 ▲햄볶한 삼각단진 ▲단진 와앙김밥 ▲단진 고로케 ▲단진 버거 ▲단진 토핑 유부 삼형제 ▲단진 항아리 도시락 ▲단진 속닭속닭으로 김밥류를 제외한 제휴 상품 5종에는 아라드프렌즈 스티커 또는 띠부씰이 동봉되어 있다.     

제휴 상품 결제 시 ‘이마트24’ 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후 ‘던파’ 또는 ‘던파모바일’ 쿠폰을 선택할 수 있으며 쿠폰은 게임 아이템 및 이벤트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수집한 이벤트 재화는 게임 내 이벤트 상점에서 ‘쁘띠 원둥이 크리쳐’, 버프 아이템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5일부터 28일까지 이마트24 삼청동점에서 ‘단진의 기묘한 모험’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 ‘단진24’를 운영한다. 매장 외관 전체가 도트 그래픽으로 표현된 ‘단진’의 귀여운 얼굴로 변신하며, 2층 규모의 매장 내부도 ‘던파’ IP로 꾸며진다.      

컬레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및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이마트24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