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더함, TV부터 냉장고까지 특별 할인가로···디지털 가전 위크 기념 '쇼라' 진행

28 오후 7시 최대 50% 할인, N 페이 5% 적립 혜택 쇼핑 라이브 진행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더함이 오는 28일 오후 7시 디지털 가전 위크와 함께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신제품 소형인치 ▲구글 TV ▲음료냉장고 ▲23년형 구글 스마트 TV ▲냉장고 ▲프리미엄 사운드바 등 더함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쇼핑 라이브 방송 중 행사 제품 구매 시 네이버 페이 5% 적립, 통합리모컨, HDMI 케이블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제품 구매 인증,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총15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제품 32형, 40형, 43형 구글 TV(▲NA321QLED ▲NA401QLED ▲NA431QLED ▲NA431FHD)는 MT9216 원칩 솔루션을 적용해 빠른 처리 속도를 갖춘 제품이다. AV1 코덱 화질을 지원해 기존 코덱에 비해 30퍼센트 적은 용량으로 고품질 비디오 콘텐츠를 스트리밍 할 수 있다.     

더함 구글 OS TV는 MT9612 칩셋을 적용해 MT9602에 비해 21퍼센트 빠른 처리 속도를 갖춘 제품이다. HDMI 2.1 핵심 기능인 ALLM(자동 저지모드)를 지원해 콘솔 게임 시 끊기지 않는 부드러운 화면 전개를 경험할 수 있다.

우버 GEAR UG IPS 시리즈는 리얼 120Hz IPS 패널을 장착해 120Hz 콘솔 및 FPS게임에 최적화한 제품이다. 특히 최근 판매가 늘고 있는 스팀덱 연결 시 HDMI 포트로 QHD, FHD 120Hz(UHD 60Hz)로 동작한다.

더함 냉장고는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업체 컴프레서를 사용했다. 저소음 설계 컴프레서는 야간 소음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소음으로 동작한다. 인체 건강과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고급냉매 R600a(고순도 순수 냉매 99.9%)를 사용한다.

더함 음료냉장고는 저소음, 저진동 냉각시스템을 적용해 온도와 진동에 민감한 와인 등 저장에 유리하다. 공간에 따라 게이밍 룸, 홈 바, 사무실 및 매장용 쇼케이스 냉장고로 활용하기에도 용이하다.      

더함 디지털 가전 위크와 쇼핑 라이브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