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KEVIT, 광복절 맞아 차량용 소화기·충전 포인트 경품 추첨 이벤트 실시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KEVIT 앱으로 로밍충전 결제 시 자동 응모

KEVIT이 광복절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전기차인프라기술)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한국전기차인프라기술(이하 ‘KEVIT’)이 전기차 충전 플랫폼인 ‘KEVIT충전서비스’에서 광복절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KEVIT 앱으로 로밍충전 815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자동 응모된다.

KEVIT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자동차 겸용 소화기(15명) ▲KEVIT충전포인트 8,000P(85명)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기간 내 여러 번 충전한 회원일수록 경품 당첨확률이 올라가며, 당첨자는 21일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KEVIT 관계자는 “앱을 이용한 간편 QR로밍 충전을 더 많은 전기차 유저분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준비하게 되었다”고 했으며 “KEVIT을 이용해 주시는 전기차 유저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광복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고 차량용 소화기 등 유저분들의 니즈에 맞춰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EVIT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KEVIT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