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위메프, '브랜드페스타'…뉴발란스·쿤달 등 할인

3일간 6개 카테고리 우수 브랜드 상품 특가 판매

위메프가 오늘부터 16일까지 ‘브랜드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오늘부터 16일까지 ‘브랜드페스타’를 열고 주요 브랜드 베스트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위메프 브랜드페스타는 패션·리빙 등 카테고리별로 매달 주요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판매량 기준으로 엄선해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이다. 특히, 위메프는 행사 동안 모든 고객에게 할인 쿠폰과 카드사 중복 혜택을 제공,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판매량으로 검증된 브랜드 상품에 파격적인 가격 혜택까지 더한 결과, 고객 반응도 긍정적이다. 지난달 브랜드페스타를 펼친 1차 대비 2차 구매 고객 수는 18% 증가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메인 코너인 ‘오늘의 추천 브랜드’에서는 3일간 매일 5개 주요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뉴발란스 574 브라운 운동화 ▲크리넥스 3겹 울트라클린 25M ▲사세윙+봉 등이다.     

행사 마지막날에는 타임 특가도 준비했다. 16일 0시부터 1시간 단위로 특가 상품을 8개씩 공개하며, 정오 기준 오전 시간에 오픈한 상품은 오후 동시간에 앙코르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닥터오트커 모짜렐라 피자 ▲제주 삼다수 그린 무라벨 ▲아끼니 떡공방 백미 앙금절편 등이다.     

‘카테고리별 추천 브랜드’에서는 늦여름 쇼핑 상품을 담당 MD가 직접 큐레이션 해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브랜드페스타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많은 고객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에서도 각종 특가 코너와 타임딜까지 마련했으니 놓치지 않고 알뜰 쇼핑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