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위메프, '2023 추석' 기획전…LG생활건강·정관장 등 인기 선물세트 특가

선물세트부터 나들이 상품까지 특가 판매

위메프가 9월 28일까지 ‘2023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2023 추석’ 기획전을 개최하고 주요 브랜드 선물세트에서부터 연휴기간 다녀올 수 있는 나들이 상품까지 특가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위메프는 ‘2023 추석’ 기획전에서 내달 3일까지 명절 준비에 필요한 선물세트부터 황금연휴 나들이 상품 등을 엄선해 최대 15% 장바구니 쿠폰과 함께 선보인다. 메인 코너인 ▲선물 BEST를 비롯해 ▲연휴 즐기기 ▲추석 준비 ▲카테고리 선물 추천 ▲가격대별 선물 추천 코너로 구성하고 주 2회 특가 상품을 새롭게 오픈한다. 이후 4일부터 25일까지는 피크 시즌으로 구분하고 맞춤형 특가 상품과 혜택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선물 BEST’에서는 지난해 추석 기획전 판매 데이터를 반영해 LG생활건강·정관장 등 주요 브랜드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행사 첫날 상품으로는 ▲정관장 홍삼진건 ▲동원 참치 선물세트 ▲LG생활건강 월드트레블에디션 등이다.     

또, ‘연휴 즐기기’ 코너에서는 황금연휴 나들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여행·레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여수 블루망고풀빌라앤리조트 ▲대전 아쿠아리움 입장권 ▲2023 태안 가을꽃 박람회 입장권 등이다.     

이밖에 ‘추석 준비’ 코너에서는 한우·과일 등 제수용 신선식품, 한복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카테고리별·가격대별로도 인기 상품을 구분해 보다 편리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위메프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기획한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명절 상품을 엄선했다”라며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놀거리, 즐길 거리까지 준비했으니 올 한가위는 위메프와 함께 알차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