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티몬X함소아제약, 유아동 건기식 팝업스토어 가로수길에 오픈

함소아 어린이 영양제 시음행사·건강 강의 등 마련

티몬이 함소아제약과 어린이 건기식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사진=티몬)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티몬이 22일까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함소아제약’과 팝업스토어를 열고 최대 70%할인 혜택과 함께 아이들 면역력 증진을 도울 다채로운 특가 행사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닷새간 티몬과 함소아가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행사가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TWUC(툭)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함소아제약의 주력 제품인 ‘함소아 홍키통키 키즈 홍삼’, ‘함소아 비타민D가득’을 비롯한 각종 어린이 영양제를 직접 시음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구성하고,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한의사 건강관리법 강의 행사가 눈길을 끈다. 압구정 함소아한의원 대표 원장이 가을철 면역력 관리의 중요성 등 우리가족 건강을 지킬 유익한 강의를 선보일 계획이다. 행사 첫날인 18일 12시 30분, 20일 12시 각 한 시간씩 두 차례 열린다.     

게임·포토존도 준비해 방문 고객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더했다. 게임존에 뽑기 기계를 설치해 최대 14만원 상당의 함소아 제품들을 랜덤 증정한다. 인생네컷 포토존도 설치해 SNS 인증 시에 사은품을 추첨 지급한다.     

동시에 온라인 기획전도 열고 5일간의 단독 특가 기회를 선사한다. 아이들의 건강관리를 돕는 함소아 건강기능식품을 모아 최대 70% 단독 할인가로 선보인다. 18일 오전 11시, 팝업 기념 라이브방송도 열고 특별 할인·증정 혜택을 보인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추첨해 ‘키온프로틴 초코바나나맛’ 1박스를 증정하는 등 라방 전용 이벤트를 준비했다.     

박동훈 티몬 뷰티‧유아동실장은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를 앞두고 아이들 건강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행사로 꾸렸다”며, “부모와 아이 모두 즐겁고 건강한 나들이를 보낼 수 있도록 즐길 거리도 풍성하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