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앤커,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 ‘마하 V1 울트라’ 선봬

코드리스 스팀 웨이브 기술 적용…110도 연속 스팀 분사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씨넥스존이 프리미엄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 ‘앤커(ANKER) 마하 V1 울트라’를 국내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코드리스 스팀 웨이브(Cordless Steam Wave) 기술이 적용, 600W 고성능 보일러가 20초 이내로 약 110도 뜨거운 스팀을 생성해 빠르고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하며 NTC 서미스터가 높은 온도를 유지해 연속 스팀을 만든다.     

온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에코 클린 오존(Eco-Clean Ozone)을 구현했다. 이 기능은 화학 성분이 함유된 청소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전기 분해 과정을 통해 생성한 오존수를 활용해 대장균, 피부 사상균 등의 세균과 냄새를 99.9% 제거하는 앤커 살균 기술이다. 효과적인 오존수 생성을 위해 내구성이 뛰어난 티타늄 백금 소재에 양음극 설계를 채택했다. 또 물걸레로 바닥을 닦는 동시에 바닥을 건조할 수 있도록 젯블레이드(JetBlade) 기술을 도입했다.     

앤커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 ‘마하 V1 울트라’. 16일부터 2주 동안 와디즈 단독 펀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씨넥스존)

마하 V1 울트라는 유광 타원형 하우징에 샴페인 골드 색상의 무광 프레임이 조화를 이룬 미려한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했으며 굿 디자인 오스트레일리아 등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앤커 마하 V1 울트라는 10월 16일부터 2주 간 와디즈 단독 펀딩을 진행하며, 11월 중순부터 마하 네이버 공식스토어,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