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이노스TV, MZ세대 겨냥한 스마트 TV 화이트 컬러 3종 발매

이노스 무빙 스탠드와 어울리는 디자인···"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응할 것"

이노스TV가 이노스 스마트 TV 인기 상품인 32, 40, 43인치 스마트 TV에 화이트 컬러 버전을 출시한다. (사진=이노스TV)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이노스TV가 이노스 스마트 TV 인기 상품인 32, 40, 43인치 스마트 TV에 화이트 컬러 버전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이노스 스마트 TV 화이트 컬러는 32, 40, 43인치의 다양한 크기로 구성됐으며, 이노스 무빙 스탠드와의 최적화를 고려해 디자인됐다. 기존 블랙 톤에서 벗어나 화이트 컬러로 선보여 공간에 조화를 더하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화이트 컬러 모델은 제로 베젤과 후면에 화이트 커버를 적용하여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스탠바이미의 인기로 인하여 최근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이노스TV의 무빙 스탠드를 고려해 시각적으로도 눈에 띄며, 무빙 스탠드와의 조화를 이룬다.

이번 출시되는 화이트 컬러 제품 중 43인치는 FHD 해상도를 지원한다. 또한, 이노스TV는 사용자들이 TV를 무빙 스탠드와 함께 이동하면서 더 편리하게 OTT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글 OS가 탑재되어 있다. 무빙 스탠드와 함께 이동하는 동안에도 끊김 없는 OTT 시청으로 사용자들은 자유롭고 편안한 시청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스탠바이미의 인기로 인해 이노스 무빙 스탠드 판매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무빙 스탠드와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의 스마트 TV를 출시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자 출시하게 되었다. 화이트 모델은 기존 블랙 톤과는 다르게 공간에 더 많은 세련미와 인테리어 효과를 더 해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