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니콘, 봄맞이 인기 미리러스·렌즈 대규모 캐시백 이벤트

니콘 미러리스 제품 6종 및 Z 렌즈 23종 구매 시 5만 원부터 최대 90만 원 환급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캐시백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의 주요 미러리스 카메라와 Z 렌즈 구매 시 최대 90만 원까지 환급해주는 봄 맞이 대규모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Z 8, Z 7II, Z 6II, Z 5, Z fc, Z 30 등 인기 미러리스 카메라 6종과 NIKKOR Z 24-70mm f/2.8 S, NIKKOR Z 50mm f/1.8 S 등 Z 렌즈 23종을 대상으로 한다. 미러리스 카메라의 경우 바디 단품과 키트 모두 이벤트 대상이며, Z 렌즈 이벤트 중복 참여 시 5만 원부터 최대 90만 원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위해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4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 무상 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뒤, 15일까지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1인당 카메라와 렌즈 각각 최대 2대까지 신청 가능하며, 초과 시 합계 지급 금액이 높은 2대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4월 30일에 일괄 환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담당자는 “봄 바람이 느껴지는 날씨에 고객분들께 명절 선물과 같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따뜻한 봄, 새학기가 성큼 다가온 만큼 니콘의 매력적인 제품들과 함께 2024년 새해도 알차게 준비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니콘 Z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