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드리미, 31일 현대홈쇼핑 최신상 히트쇼에서 'L10s 히트' 로봇청소기 소개

스펙 업그레이드, 새로운 기능 추가···슬림하고 유려한 디자인과 더 완벽해진 기능 선보여

현대홈쇼핑 최신상 히트쇼에서 'L10s 히트' 로봇청소기가 본격 등장할 예정이다(사진=드리미).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우주 역학기술을 활용한 하이엔드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드리미가 31일 오후 9시 35분 현대홈쇼핑 최신상 히트쇼에서 신제품 로봇청소기 'L10s 히트'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인 드리미는 지난해 신제품 론칭 라이브 방송을 통해 20억원 매진을 기록하는 등 제품 및 기술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두터운 신뢰를 확보하고 있어, 이번 최신상 히트쇼 역시 좋은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드리미의 L10s 히트 로봇청소기는 국내 최초로 온수 세척 기능이 탑재되어 58℃ 온수로 자동으로 물걸레를 세척하고 45℃ 열풍으로 건조할 수 있다. 이러한 자동 물걸레 세척 및 건조 시스템 덕분에 곰팡이와 악취 방지가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로 도입된 MopExtend™ 기술을 통해 모서리 2mm까지 물걸레 영역이 확장되어 놓치는 곳 없이 깔끔한 청소가 가능해졌다. 7,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와 이물질을 남김 없이 청소하며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 및 3.2L 용량의 더스트백을 사용해 최대 75일까지 핸즈프리로 가동할 수 있다. 로봇청소기 관리가 귀찮았던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L10s 히트는 10N의 강한 압력을 적용하여 직접 손으로 닦은 것처럼 말라붙은 자국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기존 L10s Ultra 대비 50% 향상된 10.5mm 물걸레 리프팅 기능이 탑재돼 있어 러그가 젖을 가능성도 차단해준다. 추후 공식 런칭 예정인 직배수 키트도 호환 가능하다.이 외에도 지능형 인식, 원격 카메라, 음성 보조, 편리한 앱 제어 등의 기능을 도입하여 어플 터치 한 번으로 집 안 전체를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특히 31일 현대홈쇼핑에서 공개되는 최신상 히트쇼에서는 L10s 히트 10만원 즉시할인, 카드사 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통해 최대 할인가 월 63,294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하이엔드 올인원 로봇청소기 드리미를 월 6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는 찬스다.

또한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7만원 상당의 악세서리 풀키트와 무료 배송 및 설치 서비스도 지원한다. 설치 및 초기 맵핑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층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효도선물로도 좋다는 반응이다.

L10s 히트를 공식 판매하는 코오롱글로벌의 이지원 파트장은 "L10s 히트는 L10s의 페이스리프트 버전이 아닌 스펙 업그레이드 및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완전히 새로운 제품이며, L20과 마찬가지로 드리미를 대표하는 모델로 온수세척을 포함한 제품이다"며 "슬림하고 유려한 디자인과 더 완벽해진 기능을 많은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어 홈쇼핑에서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68년 역사를 지닌 한국의 대표 기업 코오롱글로벌은 세계 프리미엄 브랜드 시장을 주도하고자 드리미 정품을 공식 수입하여 제공하고 있다. 전국 24개 A/S 센터를 운영하며 소비자 친화적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드리미의 신제품 론칭부터 핫딜, 이벤트 등의 새로운 소식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