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직구 인기템 '에이수스 유무선공유기', 이제 국내서 정식으로 만난다

대원씨티에스 정식 유통…공유기 포함 에이수스 메인보드·CPU 쿨러, 모니터 등 전 카테고리 취급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대원씨티에스가 에이수스 유무선 공유기를 필두로 한 네트워크 제품군 유통을 공식화했다.

동시에 공유기 신제품 론칭 기념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행사 상품(▲RT-AC750L ▲RT-AX53U ▲RT-AX57(U) ▲TUF-AX6000 ▲USB-AX56) 구매 후 QR 코드 인증 시, 배달의 민족 쿠폰 5천 원 권을 추가로 지급하는 행사다. 단, 준비된 경품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대원씨티에스가 ASUS 유무선 공유기 유통을 공식화하면서 메인보드, 시피유 쿨러, 모니터, 스토리지, 그래픽카드, 파워에 이어 공유기 기반의 네트워크 라인업까지 ASUS가 한국에 들여오는 전 카테고리를 취급하게 됐다.

대원씨티에스는 시장 수요와 사용자 니즈에 발맞춰 탄력적으로 신제품을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출시하는 유무선 네트워크 신제품군은 공유기 4종(▲TUF-AX6000 ▲RT-AC750L ▲RT-AX53U ▲RT-AX57U) 과 USB 랜카드 1종 (▲USB-AX56) 이다.

ASUS 유/무선 공유기 제품군은 3가지로 라인업으로 나뉘며, 등급에 따른 기능과 성능으로 차별화한 특징이 뚜렷하다. 공통적으로 대표 등급을 앞에 내세우고 뒤에 제품명 통신 규격을 배열하는 방식으로 제품명이 완성된다. 특히 고급형인 ROG부터 중급형(TUF), 기본형인 RT까지 모든 에이수스 공유기 라인업을 취급해 국내 선보일 예정이다.

대원씨티에스 관계자는 “게이밍 시장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유한 ASUS 유무선 게이밍 공유기를 대원씨티에스가 한국 시장에 정식 공급하게 됐다”며 “대원씨티에스의 안정된 공급망에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사후 지원서비스라는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해 사용자 만족에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