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5' 무선 게이밍 헤드셋, 일렉트로마트 체험존 마련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68개 전점 입점…9개 지점서 체험 공간 운영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스틸시리즈(SteelSeries)가 신제품 ‘아크티스 노바 5’ 게이밍 무선 헤드셋을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68개 전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의 신제품 아크티스 노바 5 게이밍 무선 헤드셋은 100개 이상 오디오 프리셋의 모바일 앱으로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스틸시리즈는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68개 전점에 입점했으며,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수원 고양, 킨텍스, 천호점, 김해, 창원, 안산고잔, 영등포,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아크티스 노바 5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입점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 아크티스 노바 5 게이밍 헤드셋은 무수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아크티스 노바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아크티스 노바 5는 PC 및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등 콘솔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오디오를 제공하는 하이엔드급 게이밍 헤드셋으로 게이머들이 더 오래 편안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오디오를 제어할 수 있는 노바 5 모바일 앱은 콘솔,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모바일 앱이다. 더불어 동종 업계 최초 100개 이상의 오디오 프리셋을 제공해 게이머들은 아크티스 노바 5 모바일 앱을 통해 최고의 편의성과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아크티스 노바 5는 더불어 PC, MAC,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X모델 한정) 등 기타 플랫폼의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퀵 스위치 (Quick-Swich) 지원 듀얼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버튼 클릭 한 번으로 고속 2.4Ghz와 블루투스 5.3 기기 간 전환이 자유롭다. 배터리 지속력도 강화되어 최대 60시간 사용할 수 있어 하루 8시간 게임할 경우 7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