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디디오랩, 보관 편한 접이식 ‘무선 선풍기 파워브리즈’ 출시

2023년 무선 써큘레이터형 선풍기 리뉴얼···소음과 발열 최소화

접이식 무선 선풍기 파워브리즈(사진=디디오랩)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은 접이식(원터치형 체결식)을 적용한 ‘무선 선풍기 파워브리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3년 무선 써큘레이터형 선풍기의 리뉴얼 제품으로, 선풍기의 본체와 받침대가 완벽하게 체결되어 보관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이번 제품은 3,200mAh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완충 시 무선으로 최대 32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BLDC 모터를 탑재해 소음과 발열을 최소화했다. 또한 기존 제품의 직경(12인치)보다 업그레이드 된 14인치 빅헤드에 9엽 날개를 장착해 바람을 더 멀리, 넓은 공간으로 보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선풍기 전면 상단에 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패널과 자석으로 탈부착할 수 있는 리모컨을 이용할 수 있으며, 3단계 높이 조절 기능으로 입식, 좌식 등 생활환경에 맞춰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일반풍, 자연풍, 수면풍 등 3가지 바람모드 및 키즈락, 타이머, 무드등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무선 접이식 선풍기 파워브리즈는 원터치형 체결식을 적용한 제품으로, 본체와 받침대가 완벽 체결되어 보관 및 수납이 용이하다”며 ”이외에도 3,200mAh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32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해 실내는 물론 캠핑, 차박, 나들이 등 야외활동 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