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캐스트 지원,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청취 환경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JBL 브랜드가 JBL만의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과 업계 최초로 오디오 트랜스미터 JBL SMART Tx를 탑재한 완벽한 연결성이 결합된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JBL Tour ONE M3 SMART Tx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성능 헤드폰의 기준을 다시 한번 높인다고 15일 밝혔다.
JBL 헤드폰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JBL Tour ONE M3 SMART Tx는 무손실 오디오, Hi-Res 블루투스,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2.0(True Adaptive Noise Cancelling 2.0)을 결합하여 고성능 오버이어 헤드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제품이다. 음악 애호가, 오디오 애호가, 여행자 등 일상 속 고품질 사운드를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JBL Tour ONE M3 SMART Tx는 언제 어디서나 탁월한 사운드 경험을 선사한다.
가장 진보한 고성능 오버이어 헤드폰 JBL Tour ONE M3에는 무선 오디오 트랜스미터인 JBL SMART Tx가 오버이어 헤드폰 최초로 도입되었다. 오디오 경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청취자를 위해 개발된 JBL SMART Tx는 모든 오디오 소스와 연결하여 무선 사운드 경험을 향상시켜 준다. USB-C 또는 비행기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C, 태블릿, TV등과 같은 아날로그 소스를 통해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트랜스미터와 헤드폰 간의 직접적인 무선 연결 시 지연 시간, 안정성 및 통화 품질을 향상시켜 주며 청취자가 어디에 있든 어떠한 오디오 콘텐츠 형식에도 완벽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JBL SMART Tx 오디오 트랜스미터는 터치스크린을 통해 헤드폰의 기능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간편하게 음악 재생, 통화 관리, EQ 설정 등을 원활하고 손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오라캐스트 기능을 지원해 청취자 주변의 오라캐스트 지원 기기와 연결하여 콘텐츠를 즐기거나 공유할 수 있다.
최초로 적용된 JBL SMART Tx 오디오 트랜스미터는 JBL Tour ONE M3를 기기, 소스, 콘텐츠에 구애받지 않는 진정한 자유형 헤드폰으로 만들어 주며, 무선 헤드폰의 연결성과 재생 가능성의 한계를 허물고 어떤 스테레오 콘텐츠든 몰입감 넘치는 시네마틱 사운드 경험으로 변환시켜 준다.
JBL Tour ONE M3 SMART Tx의 JBL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2.0은 주변 사운드 환경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소음 차단 수준을 조정하여 최적의 오디오 환경을 제공해준다. 혁신적인 8개 마이크 시스템을 통해 도시 소음, 붐비는 사무실, 비행기 엔진 소리 등 방해 요소를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완벽하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준다. 또한, 주변 환경의 소리를 함께 들려주는 스마트 앰비언트 기능인 주변 소리 듣기(Ambient Aware), 톡쓰루(Talk-Thru)를 통해 차가 많거나 혼잡한 거리에서도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JBL Tour ONE M3 SMART Tx의 디자인은 편안함과 성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소음을 차단해주는 특수 폼으로 채워진 매우 부드러운 이어 쿠션이 적용되었다. 이 세심한 구조는 편안함과 음향 성능을 모두 향상시키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가벼운 프레임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JBL Tour ONE M3 SMART Tx는 블랙, 라떼, 블루 색상으로 선보이며 출고가는 49만9천 원이다. 5/21부터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