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대원씨티에스가 NVIDIA Blackwell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Manli의 새로운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RTX 5060 시리즈’를 국내 출시하였다. Manli의 RTX 5060은 현재 Polar Fox와 Nebula 두 가지 시리즈로 출시하며, 두 제품 모두 NVIDIA DLSS 4와 레이 트레이싱을 통해 원활한 게이밍 성능과 사실적인 그래픽을 제공한다.
Manli GeForce RTX5060 Polar Fox는 최신 RTX5060 라인업 중 하나로, 특히 애니메이션과 코믹, 게임(ACG)문화를 좋아하는 사용자들을 겨냥해 디자인된 그래픽카드이다. 특히, “Polar”라는 독특한 IP 캐릭터와 세련된 화이트 바탕의 디자인은 화이트 PC 시스템 빌드를 원하는 유저들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며, 정숙성을 강조하며 쿨링 팬의 소음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반면, Manli GeForce RTX5060 Nebula는 견고한 내구성에 초점을 맞추었다. 화려한 디자인이나 특수한 기능보다는 안정적인 성능, 합리적인 가격을 중요시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선택지이며, 다른 5060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NVIDIA의 핵심 기술인 DLSS4와 레이 트레이싱 기능을 지원한다. 다이캐스트 덮개와 금속 백플레이트로 내구성을 한층 더 높였으며, 탄탄한 기본기를 통해 장시간의 PC 사용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남혁민 대원씨티에스 본부장은 “이번 RTX5060 시리즈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게이밍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며, “성능과 디자인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내구성이라는 만리만의 핵심 가치를 잃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 고 밝혔다.
한편, 대원씨티에스는 모든 정품 그래픽카드 패키지에 '대원씨티에스 정품 스티커'를 부착하여 소비자들이 정품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사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전문적인 기술 지원 및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