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마이크로닉스, 히트브랜드 파워서플라이 수상···8월 말까지 사은행사

9년 연속 선정되며 시장 내 확고한 입지 다시 한번 입증

마이크로닉스가 2025 히트브랜드 수상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마이크로닉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는 ‘2025 다나와 상반기 히트브랜드’에서 파워서플라이 부문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사은 행사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크로닉스는 해당 부문에서 9년 연속 선정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바탕으로 시장 내 확고한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수상에는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ATX 3.1’, ‘클래식 II 풀체인지 ATX 3.1’, 그리고 신규 출시된 ‘WIZMAX G 80PLUS 골드 ATX 3.1’ 등, ATX 3.1 규격을 기반으로 한 주요 파워서플라이 제품군이 함께 이름을 올렸다.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마이크로닉스는 2025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나와 히트브랜드 9년 연속 선정을 기념해 마련됐다.

행사 대상은 권장 소비자가 3만 원 이상인 마이크로닉스 전 제품이며, 행사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100% 증정된다.

또한, 파워서플라이와 PC 케이스를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추가 제공된다. 두 제품의 합산 구매 금액이 10만 원 이상일 경우 3천 원, 20만 원 이상일 경우 5천 원, 30만 원 이상일 경우 1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교환권이 증정된다. 구매일이 다른 영수증도 합산 응모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매주 1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GS&POINT 10만 원 금액권이 제공된다. 구매왕은 PC 케이스 부문 3명, 파워서플라이 부문 3명으로 각각 선정된다.

마이크로닉스는 앞으로도 차세대 규격 대응 제품을 비롯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술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