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할인부터 무상 점검 서비스, SNS 인증 이벤트까지…고객과 함께한 10년의 감사 전한다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친환경 무필터 공기청정기 전문 기업 테코야코리아(네오테크아이앤씨)가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년간 약 5천 대의 무필터 공기청정기를 판매한 테코야는 연간 약 5만 개의 필터 절감 효과를 달성하며 환경 보호에 실질적인 기여를 해왔다. 필터 생산과 폐기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원 낭비와 오염을 줄인 친환경 행보로, 지속 가능한 기술의 모범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테코야 관계자는 “10년 동안 테코야를 믿고 선택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10주년 감사제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테코야의 무필터 기술과 공기 청정 효과를 직접 경험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테코야의 인기 제품인 ‘홈’과 ‘룸’ 공기청정기를 매일 10대 한정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과 N Pay 1포인트가 증정되며, 전용 클리닝 키트를 단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까지 더해진다.
기존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2022년 12월 31일 이전 제품 구매자에게는 무상 제품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성능 점검 ▲음이온 방출량 확인 ▲내외부 클리닝 및 살균 ▲소모품 수명 점검 등 종합적인 유지관리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장기 고객의 만족도는 물론, 제품 신뢰도 역시 높일 계획이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행사 기간 내 테코야 제품을 구매하고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 게시물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에버랜드 오후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번 SNS 이벤트는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산시키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테코야는 앞으로도 친환경 기술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