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BAT 글로, 캡슐형 스틱 네오 2종 출시···여름철 소비자 공략 나서

깔끔한 사용 경험 제공하는 스틱실 기술로 더 간편해진 글로 하이퍼 기기 클리닝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의 캡슐형 신제품 ‘아일랜드 클릭’과 ‘블러쉬 클릭’을 출시한다. (사진=BAT로스만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하이퍼(HYPER)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neo)’의 신제품 ‘아일랜드 클릭(Island Click)’과 ‘블러쉬 클릭(Blush Click)’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여름철, 더욱 청량하고 감미로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신제품 2종은 캡슐을 터트리기 전부터 풍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네오 아일랜드 클릭’은 부드럽고 시원한 향으로 시작해 캡슐을 터트리면 열대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새콤한 풍미가 더해진다. ‘네오 블러쉬 클릭’은 시원하면서도 은은한 향이 부드럽게 퍼지며 캡슐을 깨물면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스틱 끝을 밀봉하는 ‘스틱실(StickSeal)’ 기술이 적용돼 담뱃잎 잔여물이 글로 하이퍼 기기 내부에 남는 것을 방지한다. 덕분에 별도의 브러시 청소 없이도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한다. BAT가 2025년 상반기에 소비자 약 86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리서치 결과에 따르면 스틱실 기술 적용 후 청소 편의성과 냄새 저감 차원에서 사용자 만족도가 크게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네오 신제품 2종은 강렬한 열대의 맛과 은은한 달콤한 풍미로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한다”며 “스틱실 기술로 글로 하이퍼 디바이스의 청결과 편의성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한층 완성도 높은 사용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네오 ‘아일랜드 클릭’과 ‘블러쉬 클릭’은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각 4천800 원이다.  

한편, 글로 하이퍼 시리즈는 플래그십 모델 ‘하이퍼 프로’와 심플형 ‘하이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하이퍼 프로’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세련된 디자인, 사용자 중심 설계로 호평을 받아 2025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영감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라는 의미를 담은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