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이노스, 네이버 쇼핑서 음식물처리기 첫 라이브 방송 진행

10월 10일 오후 2시 음식물 처리기 'FIT450' 발송 진행

이노스가 10월 1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음식물처리기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이노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이노스가 오는 10월 10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이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이노스의 첫 스마트 라이프 제품인 이노스 FIT450 음식물 처리기의 출시를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실시간으로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출시된 이노스 FIT450 음식물 처리기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주방 필수 아이템으로, 반복되는 음식물 쓰레기 처리의 번거로움을 해결해 준다. FIT450은 자동 절전 기능,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나노 세라믹 코팅 내솥을 통해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다. 또한, 처리 후 발생할 수 있는 냄새와 위생 문제를 해결해 주어 더욱 위생적인 사용을 보장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단순한 제품 소개에 그치지 않고, 제품 기능 시연, 사용 팁 제공, 실시간 Q&A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노스의 전문가들이 직접 방송에 참여해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해주며, 소비자들이 방송 중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물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노스는 올인닷컴의 가전 브랜드로, 24인치부터 98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TV와 홈 IOT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2022년 혁신적 기술 및 다수의 특허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으며, 2023년에는 높은 해외 수출 실적으로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 최근에는 음식물처리기 출시를 통해 스마트 가전 전문 브랜드로의 도약을 본격화하며, ‘이노스 품질의 혁신을 시작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