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연말과 신년을 맞아 26일부터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로지텍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교보문고 강남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한정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이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2월 26일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Alto Keys K98M’을 비롯해 로지텍의 베스트셀러 키보드 및 마우스 라인업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Alto Keys K98M은 투명 프레임 디자인과 중독성 있는 사운드, 뛰어난 타건감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출시 이후 디자인과 사용감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연말의 즐거움과 새해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문객은 원하는 로지텍 제품을 적어 참여하는 ‘위시리스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행사 종료 당일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로지텍 제품을 증정한다. 해당 추첨 과정은 영상으로 촬영돼 로지텍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주말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는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팝업스토어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총 200명에게 말 인형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Alto Keys K98M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컬러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오프화이트 및 그래파이트 컬러 구매 시에는 팝 마우스를, 라일락 컬러 구매 시에는 키캡 풀러와 스위치 100개 세트를 한정으로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가 제공되며, 총 5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부터 2등까지 총 5명에게 로지텍 제품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콤보터치 11인치, 2등 당첨자 4명에게는 플립 폴리오 11인치가 제공되며, 그 외 참여 고객에게는 핫팩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고객 편의를 고려한 추가 혜택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은 포장지, 리본, 엽서로 구성된 셀프 포장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로지텍 프리미엄 라인업인 ‘MX 시리즈’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쇼핑백을 1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로지텍 코리아 관계자는 “교보문고 강남점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단독 팝업스토어를 통해 연말과 새해를 맞아 로지텍 제품을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특히 Alto Keys K98M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편안하게 체험하며, 새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로지텍만의 즐거운 경험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