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SPM, 오리지널 디자인 풀 알루미늄 키보드 'PN06' 공식 발매

하부 CNC 무게추와 가스켓 마운트로 구현한 정갈한 타건감

SPM 풀 알루미늄 키보드 ‘PN06’ (사진=SPM)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서울을 기반으로 주변기기 브랜드를 전개하는 SPM이 브랜드 오리지널 디자인을 적용한 풀 알루미늄 키보드 ‘PN06’을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PN06은 정밀 CNC 가공으로 제작된 하부 알루미늄 무게추와 가스켓 마운트 방식을 채택해, 풀 알루미늄 하우징 특유의 단단하고 정갈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특히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저소음 스위치인 ‘HMX 목새’를 기본 탑재하여, 정숙하면서도 포근한 타건음을 선호하는 사용자들을 겨냥했다.

제품의 커스텀 편의성도 혁신적으로 개선되었다. 하우징 결합 시 ‘볼 캐치’ 구조를 적용하고 PCB 기판에 ‘포고핀’ 연결 방식을 도입해, 별도의 도구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제품을 분해하고 조립할 수 있다.

또한 유·무선 및 블루투스를 모두 지원하는 3모드 연결과 웹에서 키 설정, 매크로 및 조명 설정이 가능한 커스텀 솔루션인 ‘VIA’를 동시에 지원한다. 이러한 연결 모드와 솔루션의 시너지를 통해 사용자는 게이밍, 오피스 등 다양한 환경에서 자신만의 최적화된 설정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색감을 지닌 ‘네이비 골드’와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을 주는 ‘네이비 실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8만9천 원이다.

SPM 관계자는 “PN06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조립 구조, 그리고 검증된 저소음 스위치의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하이엔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SPM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s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