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게이즈샵, '에어로불 HD1' 메탈릭그레이 출시기념 단독 예약 판매

에어로불 HD1 메탈릭그레이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에어로불 HD1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셀렉트샵, 게이즈샵(GAZESHOP)은 에어로시스템 '에어로불 HD1(Aero system Aerobull HD1)'의 새로운 색상 메탈릭 그레이 출시 기념 단독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에어로시스템 에어로불 HD1’은 선글라스를 쓴 프렌치 불독을 모티브로 제작된 블루투스 스피커다. 

선글라스에 위치한 트위터에서 최대 100W 출력, 등에 위치한 우퍼에서 최대 100W 출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AptX 코덱 지원과 블루투스4.2 내장으로 스마트폰과 무선 연결을 통해서도 고음질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총 5가지 색상(매트블랙 / 하이 글로시 레드 / 크롬 블랙 / 크롬 실버 / 크롬 핑크)만 선택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 메탈릭 그레이가 추가됐다.

게이즈샵 관계자는 "에어로시스템(전 자르 테크놀로지)에어로불 HD1은 모든 게이즈샵마다 전시된 제품으로, 감각적이고 독특한 스타일로 인기가 많다"며 "신규 컬러인 메탈릭 그레이 출시와 함께 정식 수입을 하면서 단독 예약 판매를 진행, AS까지 게이즈샵에서 진행해 기존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단독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게이즈샵에서 구매한 사람에게는 게이즈샵에서 특별히 제작한 22만원 상당 에어로불 전용 자켓도 제공한다. 가격은 269만원.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