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게이즈샵, '포르쉐 클럽 코리아 2019 이어앤드 파티' 기부 행사 동참

게이즈샵이 포르쉐 클럽 코리아 2019 연말파티에 참가해 기부에 동참했다.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전문 몰 게이즈샵(GAZESHOP)은 지난 14일 인천 네스트호텔에서 진행한 '포르쉐 클럽 코리아 2019 이어앤드 파티'(Year-End-Party)에 동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어앤드 파티’는 포르쉐 클럽 코리아(Porsche Club Korea)에서 진행하는 연말 기부 행사다. 행사는 공연과 기부, 경매 이벤트로 구성되며, 판매 금액은 전액 소외계층과 불우이웃에게 기부된다.

게이즈샵은 마블 히어로 스피커 ‘아이언맨 블루투스 스피커’, 파티제품인 돈 쏘는 총 ‘게이즈 골드 머니건’, EMS 저주파마사지기인 ‘셀라랩 EMS 토탈 케어 & 밸리(Total CARE &BELLY)’, ‘라인프렌즈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멀티 무선충전기 ‘게이즈트레이 라이트’, 차량용 무선충전기 ‘게이즈온 포 카V2’ 등을 기부하며 행사에 참여했다.

게이즈샵 관계자는 “매년 포르쉐 클럽 코리아 행사를 통해서, 작은 도움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 감사하고있다”며 “앞으로도 포르쉐 클럽 코리아 행사 외에도 도움의손길이 필요한 행사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며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포르쉐 클럽 코리아 2019 이어앤드 파티' 주최 측은 경매 프로그램을 통해 모금된 기금 전액을 소외계층과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