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머스트잇, 스톤아일랜드·메종마르지엘라·구찌 인기···누적 리뷰 43만건 돌파

올해 리뷰 약 19만건···연말 리뷰 이벤트 진행

머스트잇 이용자 누적 리뷰 43만건 돌파, 1위 스톤아일랜드 (사진=머스트잇)

(씨넷코리아=유장훈 기자) 머스트잇은 고객들이 작성한 누적 리뷰 수가 43만건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리뷰 수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약 1만 4천여 개 리뷰를 달성한 스톤아일랜드로 조사됐다.  메종마르지엘라가 약 1만여 개의 리뷰로 2위에 올랐으며, 약 9천여 개의 리뷰로 구찌가 3위를 기록했다.

또 3개 브랜드 모두 판매량이 전년 대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위를 차지한 스톤아일랜드는 49% 증가했으며, 2위에 오른 구찌는 60%, 3위 브랜드 메종마르지엘라의 판매량은 181%로 가장 크게 늘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머스트잇이 보유한 약 43만 건의 리뷰는 사이즈, 체형에 따른 핏 등의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여준다.”라며 “앞으로도 리뷰 데이터 활용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딱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머스트잇은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3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월간 잇 피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자는 익월 첫 주 목요일에 머스트잇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오는 24일까지 총 2억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랜덤 쿠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유장훈 기자Patrick@cnet.co.kr

유익한 IT소식, 올바른 제품 정보를 위해 열심히 탐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