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

여기어때, "GS25서 밸런타인데이 선물 사고 숙박 할인권 받으세요"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여기어때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손잡고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ㆍ모바일티켓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GS25의 주요 거점 점포(약 1500여곳)에서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 ‘달달하게 초코 어때?”를 판매한다. 5000개 한정 수량 제품으로, 점포별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8700원에 판매되는 이번 선물세트는 두 배 이상의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됐다. ▲여기어때 1만원 쿠폰 ▲랄라블라 할인권 ▲가나 마일드 초콜릿 ▲가나 초코바 ▲하리보 골드베렌 ▲하리보 룰렛 ▲페레로로쉐T-3 ▲키커바 ▲츄파춥스 튜브젤리 등 총 9종의 선물이 담겼다. 여기어때 쿠폰은 숙박 상품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쿠폰등록 및 사용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2월 명절과 이어진 기념일을 맞아 부담없이 숙소를 예약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에도 GS25와 손잡고 특별한 선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여기어때는 모텔 대실을 최대 6000원씩, 3번 할인 받을 수 있는 ‘여기어때 모텔대전 3탄’ 행사를 진행한다. 단골 고객만을 위한 3000원 할인쿠폰 3매도 지급된다.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열린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