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컴프매 LIVE 2021, 선수 각성 시스템 추가

게임 접속만 해도 '각성 포인트'와 '몬스터 선수 영입권' 등 각종 아이템 증정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컴투스가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1’(이하 컴프매 LIVE 2021)에 신규 성장 콘텐츠 ‘각성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각성 시스템은 기존 유저들이 보유한 선수 카드를 한 단계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성장 시스템이다. 이는 선수 능력치 상승과 더불어 다양한 추가 효과를 부여한다.

유저들은 각성 선수들만이 가질 수 있는 ‘핵심 특수 능력’을 지정해 보유할 수 있다. 또 포지션에 따른 키플레이어 효과까지 얻어 승부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그밖에 선수가 가진 최대 레벨을 한단계 더 확장할 수 있다. 카드 배경 이미지에 각성 선수를 지칭하는 특별한 이펙트 효과까지 적용된다. 선수 각성에 필요한 ‘각성 포인트’는 동일 선수카드를 영입했을 경우를 비롯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 플레이로 획득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8일까지 게임 접속만 해도 각성 포인트와 몬스터 선수 영입권 등 각종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최고 등급 ‘몬스터 선수’ 각성을 지원하는 미션 이벤트도 오는 2일부터 선보인다.

한편, 컴프매 LIVE 2021은 유저가 KBO리그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유저는 프로야구 원년부터 현존하는 모든 구단 실제 경기 및 선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