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나우홈, 이온화 4in1 멀티 무선청소기 'IONICA' 출시

나우홈 첫 프리미엄모델

진공 무선청소기 IONICA(사진=나우홈)

(씨넷코리아=김나래 기자) 습식 흡입과 살균 청소를 할 수 있는 나우홈(NOWHOME)의 진공 무선청소기 IONICA(이오니카)가 출시됐다.    

무선청소기 전문 기업 나우홈 브랜드의 첫 프리미엄 모델인 무선청소기 IONICA는 아무리 쓸고 닦아도 찝찝함이 가시지 않는 요즘, 이온수를 생성해 살균, 소독 효과에 4in1 멀티 기능을 가졌다.    

여기서 이온화란, 염소가 포함된 생활수(수돗물)에 전기적인 힘을 가하여 화학반응이 일어나는 과정으로 다른 첨가물 없이 차아염소산(HOCL)을 생성하여 환경 친화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살균, 소독제다.    

나우홈은 오랜 연구 끝에 ‘이온화’ 기술로 가장 안전하면서도 살균력이 높은 Ph5.0~6.5의 약산성 이온수를 생활필수품인 무선청소기에 대입해 살균력이 뛰어난 IONICA를 개발했고, 대한민국 공인 인증기관인 KATR(한국분석 시험 연구원)에서 살균력을 인정받았다고 강조했다.    

이온수는 원래 병원의 소독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개발되었지만, 현재 뛰어난 살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전세계적으로 식품, 화장품 생산 등 다방면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수돗물로도 살균, 소독 가능하여 코로나 시국이후 이온수를 활용한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    

이온화 4in1 멀티 무선청소기 IONICA는 뛰어난 세정효과 뿐만 아니라 빈번한 청소에도 손목에 부담을 줄이기 위해 모터와 배터리를 하단부에 설계됐으며, 630ml 정수통과 430ml 오수통을 분리해 깨끗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건식과 진공 흡입이 가능하게 설계되어 입자 하나도 놓치지 않는다고 나우홈은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무선청소기에 한국어 음성 안내 기능을 탑재하여 남녀노소,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손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각종 유해균과 바이러스로부터 나와 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나우홈의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IONICA는 현재 출시기념 다양한 할인혜택과 구성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김나래 기자natalie@cnet.co.kr

새롭고 기발한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