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4 라이트’, 국내 정식 출시

더욱 작지만 강력해진 성능 자랑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4 라이트(사진=샤오미)

(씨넷코리아=김나래 기자) 샤오미는 21일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4 라이트 모델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초 공급되며 가성비 공기청정기의 타이틀과 함께 미에어4 및 프로 모델과 차별화 된 디자인과 성능을 선보였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4 라이트는 이전 모델 대비 더욱 업그레이드 된 고성능 헤파필터를 사용했다. 0.3um의 미세한 입자를 99.97% 걸러주는 고성능 헤파필터는 공기 중에 떠다니는 동물 털은 물론 꽃가루, 먼지, 담배연기, 비듬, 면 섬유물질 등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활성탄 소재를 사용해 각종 냄새와 악취는 물론 휘발성 유기 화합물,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 유해물질까지 깨끗하게 걸러낸다.    

이전보다 더욱 작지만 강력해진 성능을 자랑하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4 라이트는 스마트 원격 제어가 가능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간단히 조작할 수 있다. 타이머나 원격 제어, 어린이 보호 잠금 장치 등 다양한 세부 설정이 가능하다.    

아울러 PM2.5 정밀 센서가 탑재되어 집안 공기질부터 온도, 습도 등을 알려주고 필터 교체 시기 등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다.    

야간모드로 이용할 경우 가동 시 소음이 33.4dB로 매우 고요하고 디스플레이 화면의 밝기를 줄여 수면에 최적화 된 환경을 조성한다.    

한편,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4 라이트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샤오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21일부터 27일까지 전개되는 ‘네이버 리빙러빙위크’ 행사 기간 동안 미에어4 라이트를 정가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김나래 기자natalie@cnet.co.kr

새롭고 기발한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