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김방신 타타대우 사장 "개선된 정비 서비스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하겠다"

2일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과 고객 서비스 품질 위한 컨퍼런스 개최

지난 2일 새만금 컨벤션센터서 열린 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 네트워크 컨퍼런스 현장 (사진=타타대우상용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타타대우상용차(이하 타타대우)가 지난 2일 자사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과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컨퍼런스를 열고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이 고객에게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전북 군산시 새만금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에는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을 포함한 주요 관계자들과 76명의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타타대우는 고객 가까이에서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비 사업소 대표자들과 동반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한편,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와 의견들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됐다.     

타타대우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향후 중점 추진 과제를 발표하고, 경영 현황과 브랜드 비전을 공개하는 등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정비 사업소 임직원들이 함께 상호 협력해 줄 것을 독려했다.     

또한 고객 서비스 개선 사항에 대해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과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공유하고, A/S 프로세스와 정비 서비스 역량 강화의 필요성을 함께 논의하는 등 서비스 품질 개선에 대한 의지를 함께 다짐했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고객과 최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과 함께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논의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맞춰 개선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