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G마켓, 매주 수요일은 '물가 잡는 날'…'슈퍼브랜드데이' 행사

첫 슈퍼브랜드데이는 LG와 손잡고 인기 가전 시리즈 할인 판매

G마켓이 매주 수요일 특별 브랜드를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정기 프로모션 ‘슈퍼브랜드데이’를 신설했다. (사진=G마켓)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G마켓이 정기 프로모션을 신설, 매주 수요일마다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슈퍼브랜드데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연이은 물가 상승에 가격 부담을 낮춘 상품을 지속 제공해 나가고자 하는 취지다. G마켓은 매주 한 브랜드사 상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12일 첫 슈퍼브랜드데이는 LG가 참여, 오늘의 혜택, 중복 쿠폰, 비교불가 특가, 브랜드 추천 특가 등 4개 코너로 구성해 각종 혜택과 대표 상품을 안내해준다. 

LG전자 올레드/UHD TV, 김치냉장고, 세탁건조기 등 기본 상품부터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냉장고,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및 오브제 워시타워,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올인원타워 무선청소기, 노크온 냉장고 등 인기 시리즈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 외에도 트롬 드럼세탁기, 통돌이 일반세탁기,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공기청정기, 디오스 식기세척기 등이 있다. 

뒤이어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슈퍼브랜드데이에서도 유명 브랜드사가 동참할 예정으로, 참여 브랜드사는 매주 프로모션 당일에 공개된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슈퍼브랜드데이’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장은 “인기 브랜드사와 손잡고 다양한 상품을 확보했을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혜택을 극대화하는 정기 프로모션을 신설해 당일 특가 판매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사와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