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0.1초도 놓치지 않는다" 파인디지털, 초고속 골프 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500' 발매

최대 1,000m 소수점 자리까지 표시…선명한 화면 갖춰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파인디지털이 24일 0.1초대 빠른 측정과 소수점 거리까지 표시되는 정확성을 자랑하는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500'(이하 UPL500)를 정식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UPL500은 일반 측정 0.1초대, 핀파인더 측정 0.2초대로 자사 측정 기준 최고 속도를 자랑한다. 빠르게 측정되는 만큼 미세한 손 떨림으로 인한 부정확한 거리 측정 우려 없이 정확한 측정값을 제공한다.

6배율 광시야각 뷰파인더를 탑재해 원거리에 있는 타겟도 눈 앞에 있는 듯 밝고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시인성을 강화했을 뿐 아니라, 최대 1,000미터의 거리를 소수점까지 세밀하게 표시해 더욱 정교한 샷이 가능하다는 것도 제품의 강점이다. 또한 보정 거리를 제공하는 슬로프 모드뿐 아니라, 논슬로프 모드도 제공하여 KPGA 공식 시합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파인캐디 UPL500은 직관적인 설계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은 핀 구분 스마트 진동 알림 기능을 탑재해 일반 측정 완료 시 한 번, 핀파인더 측정 완료 시 두 번의 진동 알림을 제공한다. 버튼 클릭 한 번으로 미터와 야드 모드 간 전환도 자유롭다. 제품을 1회 완충할 경우 최대 6천500 회 측정이 가능해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의 편리한 기기 사용을 돕는다.

아울러 제품은 전면부를 다이아몬드 커팅 기술로 다듬어 우아함을 강화했으며 가죽 디자인과 함께 ▲딥 블랙 ▲브라이트 화이트 두 가지 컬러 옵션을 제공해 골퍼의 품격과 개성을 동시에 나타낼 수 있도록 구현했다.

제품 구입시 함께 제공하는 안심 플랜 서비스는 고객 실수로 인한 제품 파손 시에도 파손 정도에 따라 무상 수리 또는 교환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UPL500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디지털 공식 홈페이지 및 파인뷰 본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