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세일 '복' 많이 받으세요" 전자랜드, 새해 맞이 1월 프로모션 선봬

전국 매장서 다품목 구매 시 ‘새해맞이 복주머니 세트’ 증정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전자랜드가 2023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전국 매장에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1천만 원 이상 결제하면 30만 원 상당 상품으로 구성된 ‘새해맞이 복주머니 세트’를 증정하는 다품목 특별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주머니는 특수건강검진권, 전국 오토 캠핑 1박 이용권, 배달 앱 상품권, 전국 놀이공원 2인 이용권,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새해를 맞아 사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오는 31일까지 신년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매주 주차 별로 다양한 제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으로는 대형 및 소형가전과 IT 기기부터 비가전 및 식품 카테고리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는 1월 한 달간 풍성한 카드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하나카드로 4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하나앱카드 결제 시에는 최대 17만5천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이용 시에는 최대 15만 원까지 제공하는 8%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다품목 구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신년맞이 가전 교체를 계획했거나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자랜드는 2023년에도 매월 풍성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분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