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팬심 저격 라스트팡 터지네"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임영웅과 봄맞이 새 단장

가수 임영웅과 두 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 참여자 위한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 마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블로썸' 캠페인 관련 이미지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위메이드플레이가 인기 가수 임영웅과 두 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을 진행하는 가운데,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와 '애니팡4'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애니팡2’와 ‘애니팡4’, 애니팡 시리즈 2종의 동시 업데이트는 '애니팡 시리즈' 홍보 모델 임영웅과의 두 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에 맞춰 진행되는 콘텐츠 확대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봄을 맞아 '애니팡 시리즈' 이용자들을 반기는 임영웅을 테마로 기획된 이번 업데이트들은 임영웅과의 첫 캠페인 '애니팡 페스타' 이후 대폭 늘어난 이용자들에게 만족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애니팡2'는 보드 게임을 즐기며 장미꽃을 모아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미니 게임 '이상한 나라의 애니'를 확대, 개편했다. 점수를 추가할 수 있는 황금 주사위 신설과 룰렛, 미션 확장을 통해 더 많은 보상을 전할 이번 개편은 직선 블록과 장애물을 파괴하는 특수 블록 '드릴 로켓'도 첫 선을 보인다.   

'애니팡4'는 '애니팡 블로썸' 기간 중 시즌 한정 이벤트 '벚꽃 수집가'를 3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벚꽃 수집가' 이벤트는 퍼즐 스테이지에서 벚꽃 블록을 제거하고 수집한 벚꽃으로 30명 단위의 이용자들이 그룹 내 순위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다. 순위에 따른 보상과 개인 별 미션으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4’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봄 풍경에 어우러진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전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메이드플레이 마케팅팀 우경훈 팀장은 "임영웅과의 두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은 새롭게 개편하는 ‘애니팡’ 시리즈들을 소개하는 광고와 게임 콘텐츠 확대를 통해 즐거움을 전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의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을 통해 봄맞이와 꽃, 푸르름을 테마로 하는 광고 캠페인과 '애니팡 시리즈'의 콘텐츠 확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