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보쉬, 가정용 DIY 특화 스테이플러 'UniversalTacker 18V-14' 출시

파워 조절 다이얼 탑재로 심 박는 강도 간편 조절…배터리‧남은 심 확인도 편리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홈앤가든이 가정 DIY 작업 등에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한 고성능 스테이플러 ‘UniversalTacker 18V-14’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손쉬운 장착과 편리한 사용이 장점이다. 작동 버튼만 한 번 누르면 쉽고 간단하게 스테이플러 심 박기가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된 핸들은 소프트 그립 코팅 처리해 쉽게 미끄러지지 않고 작업 시 손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특히 ‘파워 조절 다이얼’로 작업 소재에 따라 심을 박는 강도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종이나 직물을 단독으로 고정하거나, 단단하거나 부드러운 가구 혹은 내벽 등에 부착하는 등 다양한 작업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스테이플러 심이 나오는 노즈 부위를 작업 위치에 대고 누른 상태에서만 작동이 가능해, 정확한 위치와 원하는 상황에서 제어할 수 있어 안전하다. 이 외에도 배터리 상태 및 남은 심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작업 시 편의성을 높였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UniversalTacker 18V-14’는 손쉬운 장착과 편리한 사용이 가능해 전문 작업자는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도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며, “보쉬만의 기술로 안전, 성능, 사용 편의성 높인 고성능 스테이플러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