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넷마블,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틱톡 챌린지 개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게이밍 필터로 캐릭터 '라크' 변신 가능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넷마블이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함께 오는 26일 출시하는 기대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틱톡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용자는 틱톡에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필터로 화면에 떠다니는 '신의 탑' 캐릭터 버블을 터뜨려 점수를 획득, 이를 활용해 라크(신의 탑 캐릭터)로 변신해볼 수 있다.

챌린지 참가 희망자는 해당 필터를 이용해 영상을 찍어 해시태그(#넷마블신의탑변신챌린지)와 함께 본인 틱톡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넷마블이 개발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 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기반으로 한 높은 퀄리티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또한 '새로운 세계'라는 부제에 걸맞게 원작자 SIU와 협업해 게임만의 고유한 스토리도 선보인다.

오는 25일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11만9천원 패키지 상품▲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캐릭터 소환 티켓 10개를 받는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26일 전 세계(중국, 베트남 등 일부 국가 제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하며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