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MSI, 27인치 WQHD 165Hz 고주사율 게이밍 모니터 'G271CQR' 발매

1000R 패널 채택...HDR Ready 지원해 탄탄한 게이밍 성능 발휘

MSI가 탄탄한 성능을 가진 게이밍 모니터 ‘G271CQR’을 출시했다. (사진=엠에스아이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WQHD 해상도에 165Hz 주사율을 탑재한 27인치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G271CQR’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람의 시야각과 흡사하다는 1000R의 커브드 패널을 채택한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G271CQR’은 27인치 WQHD(2560*1440) 해상도와 함께 밝기의 범위를 넓혀 현실적인 이미지 표현이 가능한 HDR Ready 지원 및 색감 변화를 최소화시킨 LESS BLUE LIGHT PRO 기술을 적용해 색감 표현력을 높였다.

특히 주사율 165Hz, 응답속도 1ms를 비롯하여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호환의 어댑티브 싱크지원과 HDMI CEC 콘솔모드, 나이트 비전 등은 ‘MSI G271CQR’을 더욱 완벽한 게이밍 모니터로 만들기에 충분했다.

나아가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사무 및 게이밍 환경을 위한 화면 분할모드인 PBP/PIP를 지원하고, 사용자에게 더욱 편안한 시야각을 제공하도록 화면의 높낮이, 상하/좌우 조절의 멀티스탠드 기능을 적용했다.

이 밖에도, 은은한 게이밍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후면 LED 미스틱라이트와 75x75mm 베사마운팅 홀을 지원하여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한편, MSI는 신제품 소식과 함께 최대 5만 원 증정의 MSI 게이밍 모니터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