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쿠팡, 일주일간 '슬로우에이징' 뷰티 테마관 개설

17일까지 다양한 뷰티 제품 할인 가격에 선봬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약 일주일간 ‘슬로우에이징’ 뷰티 테마관을 개설,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쿠팡)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약 일주일간 ‘슬로우에이징’ 뷰티 테마관을 개설,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슬로우에이징’은 젊고 건강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들고자 하는 MZ세대의 새로운 뷰티 트렌드다. 쿠팡은 최근 슬로우에이징 제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쿠팡 뷰티 데이터랩은 이번 테마관을 통해 최근 20대부터 선제적인 관리로 피부로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지키려는 MZ세대들에게 슬로우에이징 리츄얼을 제안한다. 클렌징을 통한 ▲피부 속 비우기부터 미백 및 탄력, 보습으로 ▲피부 속 채우기, ▲자외선 차단, 속눈썹과 네일 등의 ▲스페셜 케어, 마스크와 패드를 활용한 ▲데일리 케어까지 총 5단계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브랜드위크 코너를 통해 더마픽스 제품은 2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디어달리아의 인기 제품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젊을 때 일찍 관리를 시작해 건강한 본연의 피부를 오래 지키고자 하는 MZ세대들이 증가하며, ‘슬로우에이징’이 각광받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쿠팡이 제안하는 상세한 슬로우에이징 단계에 따른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