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티몬X명륜진사갈비, 명절·황금연휴 앞두고 '명륜데이' 연다

12일 0시 1차 딜 오픈…격주 화요일마다 실시

티몬이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와 단독 프로모션 ‘명륜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사진=티몬)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티몬이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와 단독 프로모션 ‘명륜데이’를 열고 무한리필 이용권을 10%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명륜데이는 오는 11월까지 진행 예정이며, 첫 행사는 다가오는 황금연휴 외식 수요를 겨냥해 12일 0시 오픈한다.     

‘화요일은 명륜데이’라는 콘셉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직 티몬에서 만날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이다.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을 10% 할인한 1만7천 원에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명륜데이는 격주 화요일마다 실시, 11월까지 3개월간 이어진다. 9월에는 황금연휴 등 외식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12일 0시 1차 딜을 열고, 19일 2차 딜을 연달아 오픈한다.     

또한, 1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로 0원 응모 딜을 구매 후, 상품문의 게시판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50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증정한다. 12일 행사 오픈 후에도 명륜진사갈비 금액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전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12일 첫 번째 ‘명륜데이’에서 선보이는 이용권은 ID당 최대 5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구매 직후 실시간 문자로 이용권이 전송되며 테이블당 사용 수량 제한이 없어 1인당 1매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번 연휴는 물론 평일·주말·공휴일, 점심·저녁에 상관없이 새롭게 리뉴얼한 전국 500여곳 명륜진사갈비에 방문해 이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60일 이내다. 한층 새로워진 명륜진사갈비에서는 돼지갈비 외에도 다양한 구이류, 샐러드 바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최장 12일의 황금연휴를 앞두고 인기 브랜드 명륜진사갈비와 오직 티몬에서 만날 수 있는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며, “11월까지 이어지는 명륜데이와 함께 즐거운 한가위는 물론 다가오는 연말까지 든든한 한끼를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