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쿡앱스 광전사 키우기, 넷플릭스 인기 애니 '한마 바키'와 만났다

한마 바키 전용 코스튬 및 코믹스 인기 캐릭터 동료로 영입 가능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캐주얼 게임 개발사 쿡앱스가 19일부터 11월 17일까지 자사 방치형 액션 RPG ‘광전사 키우기’와 넷플릭스 인기 격투 애니메이션 ‘한마 바키’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광전사 키우기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한마 바키는 지상 최강의 생명체인 아버지를 쓰러뜨려야 하는 숙명을 타고난 남자 한마 바키의 격투 일대기를 그리고 있는 인기 코믹스다.

‘광전사 키우기 X 한마 바키’ 콜라보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한 다음 ‘이세계 진입 버튼’을 클릭, 한마 바키가 광전사 월드에 방문한다는 시놉시스를 감상하면 시즌 콘텐츠에 진입할 수 있다. 이후 주어지는 각종 미션들을 공략하면 각종 콜라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시즌 1 이벤트에서는 ▲한마 바키 죄수복 코스튬 ▲공룡을 먹으며 생존한 ‘피클’ ▲지상 최강의 완력가 ‘올리버’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전용 펫인 트리케라톱스, 콜라보 전용 칭호 및 프레임도 제공된다.

11월 1일부터 17일까지 실시되는 시즌 2 이벤트는 한마 바키 주요 인물들을 공략하는 레이드 콘텐츠가 개방되며 어떤 캐릭터들이 보스로 출현하는지 여부는 시즌 2 오픈과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마 바키 일반 코스튬을 포함해 ‘카이오’와 야쿠자 두목 ‘하나야마’를 동료로 영입해 함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쿡앱스 관계자는 “99강화나무몽둥이와 투신전생기에 이어 세번째 콜라보레이션 역시 광전사 키우기와 잘 맞아떨어질 한마 바키와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됐다”라며 “국내에서도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한마 바키와 콜라보로 광전사 키우기에 대한 관심이 한 단계 향상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