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로지텍,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에 7번째 브랜드 스토어 오픈

게이밍 기어 제품군 체험 가능, 사무용 하이엔드 주변기기 라인업도 함께 만날 수 있어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로지텍이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타임월드에 국내 7번째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이하 브랜드 스토어)’를 신규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 스토어는 ▲에버랜드 ▲송도 현대아울렛 ▲더현대 판교 ▲더현대 서울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송도 스퀘어원에 이어 국내에서 7번째로 선보이는 로지텍 오프라인 브랜드 스토어로 갤러리아타임월드 10층 Electronics / Cultural center에 입점했다.     

이번 브랜드 스토어에서 소비자들은 신규 무선 게이밍 마우스 ‘프로 X 슈퍼라이트 2’를 비롯한 로지텍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 라인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MX 마스터’ 시리즈 등과 같은 하이엔드 사무용 주변기기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달 공개되어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인체공학 웨이브 무선 키보드 ‘웨이브 키(Wave Keys)’ 제품도 선보인다. 기존 인체공학 키보드와 달리 일체형 키 프레임으로 한글 타이핑에 최적화된 웨이브 키는 로지텍 인체공학 제품 연구소 ‘에르고 랩(Ergo Lab)’에서 사용자의 신체 조건과 사용 패턴을 고려하여 설계한 키보드 제품으로 미국인체공학기관(United States Ergonomics)으로부터 인체공학 제품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한편, 로지텍은 신규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픈일인 1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더해, 브랜드 스토어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5000mAh 용량 도킹형 보조배터리 증정 이벤트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