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스틸시리즈, 래피드 트리거 '입력 해제 지점 조절' 기능 추가

전용 소프트웨어 GG 52.0.0 업데이트···에이펙스 프로 시리즈 5종 적용 대상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스틸시리즈가 전용 소프트웨어 GG 52.0.0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틸시리즈는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 게이밍 키보드의 래피드 트리거에 ‘입력 해제 지점 조절’ 기능을 추가했다.     

스틸시리즈는 지난 8월 손가락의 미세한 들어 올림으로 키 입력이 해제되는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선보였다. 래피드 트리거 기능은 매 순간 빠르게 반응하고 세밀한 움직임이 필요한 FPS 게임에서 유용한 기능이다.      

이에 더해 이번에 진행된 스틸시리즈 GG 52.0.0 업데이트로 기존 0.1mm로 고정되었던 래피드 트리거 입력 해제 지점을 0.1mm~4.0mm까지 키마다 개별 조절할 수 있게 되었다. 더 세밀하고 정교한 래피드 트리거 커스터마이징으로 게이머들에게 보다 편안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스틸시리즈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 ▲에이펙스 프로 US 유선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프로 미니 WL US 무선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프로 미니 US 유선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US 유선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프로 TKL WL(2023) US 5종에 적용된다.     

신규 출시된 스틸시리즈의 래피드 트리거 입력 해제 지점 조절 기능은 스틸시리즈 전용 소프트웨어 G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펌웨어 (ver 52.0.0) 업데이트 후 사용 가능하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전용 소프트웨어 GG 업데이트를 분기별로 시행하고 있으며, 내년 1분기에도 새로운 키보드 기능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